벡터코리아(지사장 장지환, Vector Korea)가 오픈 얼라이언스 TC10 (Open Alliance TC10) 전원 관리 프로토콜과 저수준(low-level) 오류 보고 기능을 갖춘 소형 2채널 차량 이더넷 10BASE-T1S 인터페이스 'VN5614'를 출시했다.
VN5614는 두 개의 독립적인 10BASE-T1S 버스를 연결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10BASE-T1S 버스의 종합적인 분석, 시뮬레이션, 테스트 및 모니터링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VN5614는 유연한 액세스를 통해 복잡한 버스 시뮬레이션부터 패시브 계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VN5614는 여러 개의 가상 전자 제어 장치(ECU)를 버스에 연결해 버스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이더넷 패킷을 전송하거나 유효하지 않은 패킷을 주입해 결함 주입(fault injection) 테스트를 수행할 수도 있다.
버스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위해, VN5614는 물리계층 오류(low-level error), 사이클 정보, PHY 레벨 충돌 방지(PHY-level collision avoidance, PLCA) 비콘(beacon) 이벤트 및 통계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러한 데이터는 CANoe 및 CANalyzer와 같은 분석 도구에서 시각적으로 제공되며, 자동차 및 메가와트 충전 시스템(Megawatt Charging Systems, MCS) 분석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견고하고 컴팩트하며 USB-C 전원으로 작동하는 VN5614는 사무실, 연구실, 테스트 벤치뿐만 아니라 차량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인터페이스이다.
VN5614는 벡터의 기존 차량 및 표준 이더넷 컴팩트 툴 인터페이스를 보완하며, VN5650 및 VN5240 인터페이스와 함께 벡터의 10BASE-T1S 제품군을 완성하는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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