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Mag Layers USA의 MMD 계열 몰드형 전력 인덕터 유통
자동차용 등급의 소프트 포화 유도 코어 재료 사용
2020-11-18 온라인기사  / 편집부

디지키(Digi-Key Electronics)는 Mag Layers USA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 제품 포트폴리오에 MMD 계열 몰드형 전력 인덕터를 추가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범위를 확대해 더욱 효율적인 원스톱 쇼핑을 제공한다는 디지키 글로벌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MMD 계열 몰드형 전력 인덕터

Mag Layers USA의 몰드형 전력 인덕터는 차폐 구조 내부에 마그네틱 금속 분말 코어와 내부 전선 코일로 구성돼 DC/DC 애플리케이션과 전원공급장치에 사용된다. MMD 인덕터 계열은 2세대 자동차 등급 로봇공학을 활용한 첨단 자동화 제조 라인에서 생산된다. 이 차폐형 전력 인덕터에는 소비자 가전, 산업 및 자동차 등급의 소프트 포화 유도 코어 재료가 사용된다. 동작 온도 범위는 -40 ℃ ~ +85 ℃, 최대 -55 ℃ ~ +165 ℃이다. 

디지키의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은 "다양한 소비자 가전, 공업용, 차량용 전자 기기 고객을 위한 Mag Layers USA의 제품을 통해 디지키의 전력 인덕터 제품이 더욱 다양화되고, 분쟁 지역에서 채굴한 광물 사용 금지부터 Reach 및 RoHS 규정 준수까지 고객이 원하는 높은 수준의 다양한 규정 준수가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MMD 계열이 널리 쓰이는 분야로는 랩톱, 데스크톱, 서버 전원뿐만 아니라 고전류 전원공급장치, 배터리 구동 장치, PMIC 애플리케이션 등이 있다. 
MMD 계열 인덕터는 RoHS/Reach 규정을 준수하며 할로겐을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저항이 낮으며 높은 전류 정격을 제공한다. Mag Layers USA 제품은 4mm × 4mm ~ 17mm × 17mm의 크기로 제공된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