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M, 공유와 충전 사각지대 위한 EV
ACM의 전기차는 가정용 충전과 배터리 스와핑 시스템을 통해 충전 인프라 제약을 극복한다. 4개 소형 배터리와 여분의 배터리를 통해 200 km 이상 주행거리를 지원할 수 있다.
2021년 11월호 지면기사
4D 레이더: 레벨 2+ 위한 최고의 센서
레벨 2+에서 라이더는 비용 최적화를 위해 제외될 수 있는 반면, 4D 이미징 레이더는 레벨 2+ 센서 제품군부터 완전 자율주행차까지 대부분의 워크로드를 맡을 수 있다.
CASE와 투명 터치 디스플레이의 기대
투명 디스플레이 및 터치, 디밍 제어를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 윈도가 기술 성숙, CASE 트렌드 가속으로 자동차 시장에 노크하고 있다. 루미넥의 페트리 슈로데로스 사장과 이야기를 나눴다.
벤츠, 최고 60km/h 레벨 3 자율주행의 의미
올해 메르세데스 벤츠의 계획이 문제없이 실행되면, 최대 60 km/h란 제한이 있지만, 마침내 자동차 산업의 자율주행이 다음 레벨로 넘어간다. 드라이브 파일럿에 대해 벤츠에게 물었다.
빠른 애니메이션 조명효과 구현 PWM 드라이버 엘모스, E522.49: BUS 인터페이스가 탑재된 16채널 전장용 LED 드라이버
E522.49는 높은 수준의 파워 매니지먼트 기능 덕분에 LED 채널 묶기가 가능하며, 외부에 연결된 저항 소자에 맞춰 LED 채널의 전류 밸런싱을 자동으로 제어해 소자의 전력 소비를 낮출 수 있도록 했다.
2021년 09월호 지면기사
데이나, 2023년 클래스 7, 8 위한 e액슬 양산
대형 전기트럭에 대한 전 세계적인 생산 전략이 진행되면서 데이나는 2023년 말부터 전 세계 OEM 고객들에게 클래스 7, 8 트럭을 위한 Zero-8 e액슬을 납품한다.
마그나, IAA서 e드라이브 및 디지털 레이더 전시
마그나가 새로운 장소인 뮌헨에서 열리는 IAA 전시회에서 자사 제품 포트폴리오, 새로운 혁신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이상적인 포럼을 B3 홀 C60 부스에?제공한다.?
2021-09-02 온라인기사
자일링스-모토비스와 전방 카메라용 HW/SW 솔루션 징크 SoC 플랫폼과 모토비스 CNN IP 결합
양사가 출시한 이 솔루션은 CNN을 활용하여 유럽 NCAP) 2022 요건에 필요한 다양한 파라미터를 지원하며, 짧은 처리시간의 이미지 프로세싱과 유연성 및 확장성을 비용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2021-09-01 온라인기사
콘티넨탈, 전방위 상황 대응 차세대 에어백 에어백 밸브 제어, 배터리 충격 감지 기술 등
콘티넨탈이 에어백 보호 효과를 크게 향상시킬 신기술을 개발 중이다. 에어백 작동 전략을 더욱 세밀하게 조정하기 위해 차량 주변과 차량 내부 관점을 더욱 긴밀하게 연결시키고 있다.
2021-08-30 온라인기사
삼보모터스의 ‘숨은’ 키패드 '전장'
코란도 e-Motion을 대면하는 순간 C-필러 델타 패널에서 ‘숨은’ 키패드를 발견했다. e-Motion과의 만남은 새로운 HMI 옵션을 제안하는 삼보모터스의 전장사업부 출사표를 듣는 자리가 됐다.
Stellar: 월드 클래스 리얼타임 MCU OTA, 도메인 컨트롤러 위한 최신 MCU
Stellar는 ST만의 PCM NVM을 사용해 OTA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며 ECU 통합, 도메인 컨트롤러를 위해 물리적인 하이퍼바이저를 가상화 기능을 지원한다. 임의택 부장이 설명한다.
eFuse 기능 탑재 최신 VIPower HSD 세계 최초 디지털 전류 감지 및 스탠바이온 기능
ST가 최신 VIPower 하이드사이드 드라이버 및 eFuse 제품을 소개했다. VIPower 제품은 더 낮은 전력으로 더 적은 칩 수, 핀이 더 적은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차량 전기화의 핵심 역할을 한다.
로옴, 최신 소형 고효율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 178개 제품으로 애플리케이션 저소비, 소형, 신뢰성에 기여
로옴이 ?다양한 회로의 정류 및 보호에 최적인 고효율 소형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 RBR 시리즈 12개 제품 및 RBQ 시리즈 12개 제품을 개발해 총 178개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자동차용 보안 솔루션 STSAFE-V 차량 내 무선 충전, 디지털 키, 전기차 충전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지난 6월에 열린 ‘AID 2021’ 행사에서 STSAFE-V 보안칩 제품을 국내에 처음 소개해 주목받았다. 곽재현 부장과의 1문 1답이다.
전기화를 위한 레이스: 성공의 필수 요소
전력분배 네트워크의 크기와 무게를 줄이는 것은 차세대 xEV 플랫폼의 필수 요소이다. OEM의 PDN 설계 방식은 각기 다르게 구현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