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옴, 초소형 정격 전류 4W 션트 저항기 개발 자동차 및 산업기기의 공간 절약과 신뢰성 향상에 기여
로옴(ROHM)은 자동차 및 산업기기에서 사용하는 모터, 전원 회로의 전류 검출 용도에 적합한?5.0×2.5mm 사이즈의 4W(단자 온도 TK=90℃ 시) 보증을 실현한 션트 저항기 'GMR50'을 개발했다.
2019-11-28 온라인기사
ST, 8핀 4Mb EEPROM 메모리 칩 출시 소형 기기의 사용자 데이터 처리 용량 확장 지원
직렬 SPI 버스 방식을 사용하는?새로운 EEPROM 메모리는?스마트 계량기와 같은 장비들의 데이터 로깅 기능, 휴대용 의료기기의 환자 데이터 관리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낮은 소비전력을 통해 웨어러블 기기의 배터리의 동작시간을 늘릴 수 있다.
2019-11-25 온라인기사
마그나, 사상 최대 트랜스미션 기술 계약
BMW 그룹이 마그나에게 사상 최대 규모 변속기 기술 생산 주문을 했다. 이 다년 계약에는 하이브리드 변속기 기술은 물론, 모든 전륜 구동 듀얼 클러치 변속기들이 포함된다.
2019-10-31 온라인기사
로옴, 차량용 200V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 출시 고온에서 안정적 동작 … 정류 및 패스트 리커버리 다이오드 대체
로옴의 SBD는 기존의 FRD나 REC의 구조인 P형 반도체와 N형 반도체를 접합한 PN 다이오드와는 달리 뛰어난 물성의 배리어 메탈을 채용함으로써 보다 높은 효율과 낮은 순방향 전압을 제공한다.
2019년 11월호 지면기사
모비스, 자율주행 위한 리던던시 제동 시스템 개발 제동, 조향 등 전통적 부품과 ICT 기술 융합
현대모비스가 최근 리던던시 제동 시스템 개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모비스에 따르면, 승용차에 즉시 적용이 가능한 수준으로 개발에 성공한 것은 현대모비스가 처음이다.
인피니언, 자동차 77GHz 레이더 애플리케이션용 MCU 출시 2022년부터 주요 고객 대상으로 샘플 출하 개시
TC3A는 새로운 신호처리장치, 레이더 전용 대용량 SRAM 메모리, 300MHz로 실행되는 4개의 TriCore™ 프로세서, 2개의 추가적인 록스텝 코어를 특징으로 한다.
2019-10-22 온라인기사
로옴, 4단자 패키지 SiC MOSFET 양산 개시 기존 제품 대비 스위칭 손실 35% 저감
SCT3xxx xR 시리즈 6종(650V / 1200V 내압)은 고효율이 요구되는 서버용 전원 및 태양광 인버터,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등에 최적인 트렌치 게이트 구조 SiC MOSFET이다.
2019-09-18 온라인기사
UV 고정: 이액형 접착제를 혁신한 DELO 전기모터 희토류 자석, 카메라 등 센서 구조접착에 탁월
DELO의 최신 접착제는 전자 모터의 희토류 자석 등 구조접착, 카메라의 광전자 애플리케이션 등 에도 적합하다.
No Elon Musk For FCEV Hyundai Needs Superstar Creation Over NEXO
In July, I met William S. Lerner, member of the ISO Working Group and technical advisory group on hydrogen fueling stations and fuel cell vehicles. Lerner emphasized the creation of an FCEV model that could accelerate the future of hydrogen fuel cell vehicles and create aspiration and enthusiasm like Elon Musk. Here is the Q & A.
2019년 09월호 지면기사
대 소형 LCD 패널 대응 6채널 LED 드라이버 3~12인치 클래스 차량용 패널 구동, 제어기판 플랫폼화 기여
LCD 패널의 대형화, LCD 백라이트 LED의 점등 수 및 밝기에 대한 요구도 다양해지고 있어 LED 드라이버에는 다채널화를 비롯해 조광 고도화 및 LED 플리커 현상 방지 등이 요구되고 있다.
알티아, OEM GUI 요구사항 신속 구현 원하는 그래픽 고품질 실시간 저비용으로 자동 코드화
알티아의 GUI 기술은 3,900만 대의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알티아의 제이슨 윌리엄스 마케팅 부사장과 OEM의 콕핏 차별화, 개발 효율화, 주행안전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폭발적 성장 대비하는 SiC 절대자 ST, 공급망 확장 주력…4세대 트렌치는 2021년에
ST는 30년 이상의 SiC 노하우, 확고한 고객 기반, 다양한 산업 특화 제품을 기반으로 현재 공급망 확장과 차세대 제품 개발에 집중하며 넘버 1 포지션 유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포레시아가 전개하는 미래의 콕핏 더 많은 기술, 안전에서 편안함으로
포레시아는 차에서의 안전, 편안함, 웰빙을 증대시키기 위해, 포괄적이고 정확한 상황을 얻기 위해 카메라, 레이더, 바이오메트릭 센서, 커넥티드와 데이터를 이용해 미래의 콕핏을 만들어가고 있다.
자율주행-NCAP 위한 프론트-인테리어 카메라 통합 콘티넨탈 ‘로드 앤 드라이버’ 2021년 양산
로드 앤 드라이버로 불리는 콘티넨탈의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은 윈드실드 뒤쪽, 리어뷰 미러 위에 위치하면서 ADAS를 위한 프론트 카메라, DMS를 위한 인테리어 카메라를 통합한다.
전기차 테스트-고효율 프로젝트: eDrive 테스팅 Better Results Lead To Increased Efficiency
인버터와 모터는 전기차 핵심부품으로, 두 제품의 효율성은 배터리 수명과 차의 가속 및 감속 특성에 곧바로 영향을 미친다. 시장은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는 첨단기술을 주목하고 있고, 그 선두에 HBK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