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3C’로 車사업 입지 강화
맥심이 OEM, 전장업체와 협력해 자동차의 전동화 및 전자화를 촉진시킬 첨단 차량용 반도체 개발 및 세일즈에 적극 나서고 있다.
2013년 05월호 지면기사
델파이, 신차 적용 기술 대거 공개 제네바모터쇼서 20여 모델에 탑재
제네바모터쇼에서 델파이는 라페라리 등 다양한 OEM의 신모델에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운전자와 차량을 연결시켜주는 기술을 대거 공급하며 실력을 과시했다.
독일정부 전기차 보급 가속에 확신 라인-루르 권역의 EV 시범운영 사례
독일의 전기차 시범운영 사업은 2단계 2년차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지난 5년간 8개 권역에서 누적 주행거리 500만 km를 달성하며 수많은 문제와 해결방안을 도출했다.
IEA 보고서, 글로벌 전기차 리더 EVI의 현재와 미래 GLOBAL EV OUTLOOK
IEA 탈리 트리그 분석관이 EVI 국가의 전기차 보급 현황을 분석하고, 전략과 기회를 담은“Global EV Outlook”이란 보고서를 보내왔다.
서울이 전기차 시범도구 될 이유 없다 박원순 시장, 불편하고 대기업 투자 없는 EV 전수조사 지시
박원순 서울시장은 "전기차는 현실적 불편과 어려움이 많고, 대기업이 적극적 투자에 나서지 않는 상황에서 시가 앞장서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ETAS, 최고의 요건을 충족하는 ECU 소프트웨어
실시간 ECU 인터페이스 ETK(에뮬레이터 테스트 프로브)는 측정 전략 및 인버터 제어장치의 효율적인 개발을 수행한다.
페어차일드 반도체, 차량용 3-상 가변속도 인버터 전력모듈 발표
개발시간 단축, 신뢰성 증가, 고전력 모터 드라이브 조립 단순화
2013-05-07 온라인기사
델파이, 한정판 스페셜 시리즈 모델 라페라리의 배기가스 절감 기술 제공
2013-03-21 온라인기사
덴소의 차세대 오토모티브 일렉트로닉스
`AUTOMOTIVE WORLD 2013` 전시회의 컨퍼런스 세션2에서 보쉬, 덴소, 콘티넨탈 등 세계 3대 서플라이어의 비즈니스 전략이 발표됐다. 덴소의 히로유키이나 상무의 강연을 전한다.
2013년 03월호 지면기사
헤일로, 퀄컴의 EV CDMA 퀄컴, 존 바렛 상무
3G, 차세대 무선통신계의 거물 퀄컴에게 무선충전은 전혀 새롭지 않으며 이는 전기차와 관련해서도 그렇다.
독일 전기자동차 전략 프로그램 NPE
전기차의 핵심인 배터리나 응용기술 수준이 한국, 일본 등에 뒤진 독일이 집중할 부분은 표준화와 에너지 효율이다.
파이크리서치 “2013 전기차 10대 전망”
올해 전기차는 전 세계적으로 21만 대 이상이 판매되며 하이브리드 카의 첫 해 판매량을 넘어설 것이다.
페어차일드, 동력 조향 애플리케이션용 40V PowerTrench MOSFET
동력 조향 시스템의 차량 설계 엔지니어들은 보다 향상된 효율 및 전력제어 특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2013년 01월호 지면기사
프리스케일, 엔진 제어 및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익스트린직(Xtrinsic) 압력 센서
프리스케일 반도체가 자동차 엔진 관리 및 효율성 애플리케이션용 익스트린직(Xtrinsic) 압력 센서 포트폴리오에 MPXHZ6000 제품군을 대체할 핀 호환 압력 센서 세 가지를 추가했다.
알루미늄으로 싹 바꿔! 노벨리스 조지 첸 자동차 영업담당 이사
노벨리스 조지 첸 이사가 알루미늄을 활용한 이산화탄소 배출저감, 스마트 매뉴팩처링에 대해 말한다.